오아시스 힐링 센터(Oasis Healing Centre)는 2013년11월26일 방콕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장 선교사들을 케어를 통해 섬긴다는 목적으로 한국에 이사회(이사장 : 김영휘 목사) 가 제안을 하였고 현장에서는 황정신 선교사가 공동 대표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공동대표(1987년 파송)는 현재 29년째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고, 과거 GMS 본부 사역 시 멤버 케어 코디네이터로 사역하였으며, 20여 국가를 방문하면서 선교사들에게 상담과 컨설팅 그리고 디브리핑을 통해 선교사와 선교사 가정을 섬겼으며, 현재는 태국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힐링 센터(Oasis Healing Centre)는 선교사님들만 섬기는 곳입니다.


오아시스에서는 총체적 휴식을 제공합니다. 오아시스는 방콕 시내 중심부(지하철 룸비니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콕이 갖는 물리적인 장점( 음식, 관광, 쇼핑, 휴식) 을 경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아시스는 이곳을 방문하는 현장 선교사님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3박4일 프로그람을 제공합니다. 힐링 프로그람을 마치면 선교사님에게는 사역의 날개를, 가정은 회복의 기쁨이 경험되는 곳입니다. 오아시스(Oasis)는 선교사들이 스스로 자아를 찾아가도록 돕는 곳입니다.

 

오아시스 힐링 센터 (Oasis Healing Centre)는 신앙 단체입니다.


오아시스는 은혜로 3박4일을 섬깁니다. 이는 오아시스 힐링 센터의 운영 철학입니다. 하나님께서 교회와 뜻있는 성도들을 통해 운영을 책임져 주시리라는 믿음을 갖고 감당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힐링 센터(Oasis Healing Centre)는 한국 선교사 사역 현장마다 선임 선교사들을 중심으로 멤버 케어 센터 (디브리핑 센터)가 세워지기를 바라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원 이래 위기관리 재단( 사무총장 김진대 목사), IMB와 같이 60여명의 선임 선교사님들을 모시고 3번의 디브리퍼 훈련을 하였습니다.

 

  • 주소 : House#28, Pitak Court, Soi Sthon1, South Sathon Rd, Yannawa, Tungmahamek, Bangkok 10120, Thailand
  • 전화 : + 66 82 540 8652 (황정신), + 66 86 386 1611(강대흥) 070 8256 2225
  • 이메일 : june2414@gmail.com
  • 조직: 이사장: 김영휘 목사, 공동 대표: 강대흥선교사, 황정신 선교사